고객지원센터

070-4214-2600


PM01:00-PM05:00
주말/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국민 457001-01-446280

예금주 플레이인

  • 자주묻는질문

  •  
게시판 상세
제목 Q.반품/교환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0


상품은 수령 후 7일이내에 Q&A게시판으로

청약철회(반품의사표시)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대한통운 택배(1588-1255) 직접 전화하셔서 착불로 반품접수

반품배송비 5000원 입금후 상품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입금계좌: 국민 457001-01-446280 플레이인



※상품/교환 의사를 7일 이상 지나거나 수령하신 날 기준으로

10일이후로 도착한 상품은 안내없이 반송처리(배송비 고객부담)됨을 미리알려드립니다.


타택배(편의점택배포함) 이용시 선불로 결제후 2500원 입금


상품 교환/반품 시 포스트에 기재하여 함께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




<교환 반품이 불가사항>


-안내드린 기간을 경과했을 경우

-악세서리,양말,신발,가방 등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신발 사이즈교환 1회가능)

-상품에(화장품자국,착용흔적,고의적 훼손,택제거) 손상이 생긴 경우

 

·상품을 시착만 하셨지만 반품접수하시고 옷을 배송받았던 원래대로

 보관을 안해주시고 옷장이나 방에 걸어두시는 경우가 많답니다.

 이럴때 다른 옷의 섬유유연제,향수,집냄새 등이 반품하실 상품에 배여 상품 가치가 훼손된답니다.


이부분도 고객님 과실로 교환/반품 절대 불가하니 잘 보관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인 고객센터연결이 어려울경우 Q&A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